칠리저장소/say CHS

너튜브 좋아요 목록을 보면...

ilove72 2021. 6. 22. 03:47

나의 현석이 입덕사를 알 수가 있다

마치 유물을 통해 역사를 연구하는 것처럼 유적지 탐방ㅋㅋㅋ

 

트레저에 첫 관심을 갖게 된 건 슈스와였다

트레저 보고 오 얘네가 와지 신인남돌이군! 12명 ㅎㄷㄷ

플레이하면서 오 노래 좋은데? 꺼무위키 한번 가서 살펴보고

이때쯤 너튜브에 가서 사랑해 뮤비를 봤는데 너튜브 기록을 보니 11월 중순쯤이었다

(당시 타이틀 중에 가장 좋게 들은 곡이었음, 최애곡은 B.L.T)

 

 

정확히 뮤비-무대-가사파트 3개 봤다

노래 들으면서 딱 현석이 랩파트가 꽂혀서 뮤비보고, 무대보고,

그래도 얼굴 구분이 안 되어서 가사파트까지 보고나서야 아 얘가 현석이구나 함

근데 이때 꺼무위키로 현석이 찾아보는데 음(mmm) 사진이 걸렸던가? 되게 센 이미지라 생각함

아ㅡㅡ 소속사와지(1스트) 리더래퍼(2스트) 기쎄보임(삼진아웃) 응 관심 끗

 

그리고 1월 전까지 노관심이었음ㅋㅋㅋ

 

슈스와도 질려서 잠깐 지우고 대충 라이트하게 아이돌들 보다가 우연히 엠4보는데 마트 뮤비가 나옴

걍 보는데 중간에 힙합힙합 하면서도 표정 잘하고 반질반질한 애가 나옴 랩도 존나 잘함

오 트레저에 이런 애도 있었군 얘는 누구지? 하면서 찾아보니 역시 또 현석임ㅋㅋㅋ

이때 뭔가 깨달았다 난 트레저의 어떤 무대를 봐도 얘한테 꽂히겠구나 싶은;;;

근데 뮤비 쭉 보면서도 누가 현석인지 모르겠어서(당시에 요시랑 현석이가 너무 헷갈렸음ㅋ)

너튜브에 트레저 최현석 < 이러고 검색하고 무대 위주로 찾아봤다

 

 

저 댄스커버는 갓고리즘님이 ... 저 페이스캠 영상이 그때 가장 최근 무대였다

그러면서 한 일주일 넘게 입덕부정기 가졌던 것 같다

일단 소속사 벽이 너무 컸고, 직캠보고 첫인상과 너무 달라서 당황했던 것도 있음

몇몇 멤버들이 첫인상과 현인상이 다른 멤버로 현석이 뽑는게 이해가 감

항상 무대입덕 하는 사람이라 자컨이고 뭐고 다 거르고 무대위주로만 쭉 봄

이때 좀 별로였음 입덕 안했을텐데 하... 너무 잘함 T_T

 

 

(896부터 603까지 전부 트레저 관련 영상...;;) 밤새면서 애들 무대랑 직캠을 다 찾아봄ㅋㅋ

볼 때마다 감탄하고 빠지면서 봤던 기억이 난다. 무대 영상이 다 너무 좋았어 취향저격 땅 땅

특히 뮤비 때 잠깐 보면서도 느꼈지만 현석이가 랩만 잘하는 게 아니라 춤도 잘 춘다는게 너무 뻐렁쳤다

얼굴은 무쌍이니 취향이지만 내가 이전까지 좋아하던 스타일의 얼굴과는 좀 달랐는데,

일단 랩은 들을 때마다 '아 너무 좋은데?' 소리가 저절로 나오고 ㅋㅋㅋ

그래서 무대까지 보면 미치겠는 거임 무대에서 너무 잘해 끼가 완전 최고잖아!!! 그래서 계속 보게 되고 ㅋㅋ

기본적으로 능력치를 다 갖춘 아이돌도 무대에서 끼가 없으면 무매력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이라 그런가

끼가 넘치다 못해 주체를 못하는 현석이는 입덕부정을 왜 했을까 싶을 정도로 내 스타일이어서;;;

 

그리고 보통 트맵 통해서 트메 되는 경우가 많은데 정작 트맵은 2월 초 넘어서야 봤다

트맵은 뭐랄까 내게는 트메 출구를 봉쇄해버리는 그런 영상이었다 들어올 땐 맘대로지만 나갈 땐 아니라는...

특히 갠팬 성향도 강제 올팬 만드는 그런 영상임ㅋㅋ 일단 애들이 다 너무 착하고 매력있고 ㅠㅠ

결국 이렇게 24시간 애들 생각하는 트메 되어버렸구ㅠㅠㅋㅋ

 

현석이 관련해서 영상 찾다가 이거 쓰고 있네 ㅅㅂㅋㅋ

 

암튼 우리 오래 오래 가자~ 제발~

'칠리저장소 > say CHS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211002 후기  (0) 2021.10.04
보고 싶어 죽는 줄 알았다  (0) 2021.07.27
응원봉 나도 사고 싶다  (0) 2021.06.22
요 사랑둥이 어떻게 안 사랑해 절대 못해ㅠㅠ  (0) 2021.06.07
월요병 뿌셔🔥💥  (0) 2021.05.31